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8:07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생애 첫 단독 쇼 '이찬원의 선물' 성료

기사입력 2024.09.19 07: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생애 첫 단독 쇼 '이찬원의 선물'로 큰 박수를 받았다.

지난 17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 KBS 2TV '추석특집쇼 이찬원의 선물'에서 이찬원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한가위 선물을 선사했다.

오프닝 무대는 이찬원이 '전국노래자랑'에서 불렀던 곡들로 구성했다. 그는 '미운 사내', '너는 내 남자', 그리고 애칭이 된 '진또배기'까지 다양한 곡으로 오프닝을 풍성하게 꾸몄다.

이찬원은 첫 단독 특집쇼를 고향과 같은 KBS에서 진행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이후 그는 피아노 연주와 함께 정미조를 소개하고, 구창모와 무대에서는 드럼 연주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음악적 재능을 뽐냈다.

패션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찬원은 시대별 명곡 메들리를 청청 패션으로 선보였으며, 'Sunny' 등의 곡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그리고 댄스 크루 마네퀸과 함께 춤을 추며 '댄싱머신'으로서 매력도 뽐냈다.

후반부에는 청각장애 아이돌 그룹 빅오션과 함께 무대에 올라 '빛(Glow)'을 불러 화사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특히, 이찬원은 빅오션 섭외와 수어까지 직접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팬 사랑도 빛났다. 이찬원은 팬들을 위한 요리 배달 이벤트를 선보여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이찬원은 전국 각지에서 열릴 '찬가(燦歌)' 콘서트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그는 9월 21일과 22일 부산, 10월 12일과 13일 대구, 11월 2일과 3일 청주, 11월 23일과 24일 광주에서 팬들과 만난다.

사진 = KBS 2TV '추석특집쇼 이찬원의 선물'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