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20
연예

"고맙구먼 허꺼미" 임시완, 이선빈 편지+커피차 선물에 '감동'…'소년시대' 우정 ing

기사입력 2024.09.15 19:48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임시완이 이선빈으로부터 커피차 선물을 받았다.

임시완은 15일 오후 "고맙구먼 허꺼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시완은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시대'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이선빈이 보낸 커피차 앞에서 커피를 들고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그의 옆에는 이선빈이 적은 장문의 편지가 함께 담겼다.

해당 편지에서 이선빈은 "병ㅌ...아니 한울"이라며 "니 이름은 또 언제 바꿨냐?? 차암나~ 이제는 당랑권 배우러 간겨?"라고 적었다.

그는 "이름 바꾼다고 사람이 바뀌진 않을텐디~ 또 어서 깨불고 댕기다가 맞고다니는 건 아니것지?? 혹여나 또 누가 괴롭히면 말혀!! 바로 출동할테니께!!"라면서 "오늘도 열심히 일해야 하니께 먼저 음료나 한잔 때리고 서텝덜(스태프들) 식구덜한테 파이팅 불어넣으라고~!! 항시 몸 자알~ 챙기고!! 그럼 난 이만~~!?"이라고 인사했다.

작품을 마무리한 뒤에도 끈끈한 우정을 이어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모은다.

한편, 1988년생으로 만 36세가 되는 임시완은 2010년 제국의아이들로 데뷔했으며, 현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더불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사마귀'의 촬영을 진행 중이다.

사진= 임시완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