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2:30
연예

김성균, 천만 관객도 못 본 '살인미소'…'SNL' 호스트 출격 "도전의 무대"

기사입력 2024.08.30 15:07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SNL 코리아' 시즌6 2회 호스트로 김성균이 출연한다.

쿠팡플레이 측은 30일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6 2회 호스트로 김성균이 출연해 웃음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1회 호스트로 ‘돌아버린 눈빛’ 전종서를 확정하며 더 강력하게 돌아올 ‘SNL 코리아’ 시즌 6는 9월 7일(토) 2회 호스트로 천만 배우 김성균을 예고하며 또 한 번 대한민국 최고 배우의 신선한 코미디 포텐을 터뜨릴 예정이다. 

김성균은 ‘서울의 봄’을 통해 천만 배우에 등극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다. ‘응답하라 1994’의 최강 노안 ‘삼천포’부터 ‘범죄와의 전쟁 : 나쁜 놈들 전성시대’의 단발머리 깡패, ‘이웃사람’의 살벌한 살인마 등 그간 강렬한 캐릭터 연기를 선보여 왔다. 

다양한 캐릭터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김성균조차 코미디 쇼 무대는 이번 ‘SNL 코리아’가 처음이다. 늘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하는 김성균이 ‘초롱이’ 고규필, ‘J환’ 박지환에 이어 또 한 번 SNL 화제의 캐릭터로 탄생할 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김성균은 “‘SNL 코리아’는 연기자한테 영광이고 도전의 무대다. ‘SNL 코리아’라는 이름에 걸맞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6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현장 방청 신청은 쿠팡플레이 내 쿠플클럽을 통해 매주 진행된다.

사진=쿠팡플레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