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9:03
연예

'14년만 내한' 칸예웨스트, 29일 선예매 시작…"특별 무대 준비 중"

기사입력 2024.07.22 11:52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글로벌 미디어 기업 넥스티스(NEXTIS)가 운영하는 음악 전문 미디어 브랜드 채널캔디(CHANNEL CANDY)가 칸예 웨스트(Kanye West)와 타이 달라 사인(Ty Dolla $ign)의 내한 공연 티켓 예매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공연은 14년 만에 한국을 찾는 칸예 웨스트와 타이 달라 사인의 독창적인 음악과 연출이 담긴 획기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자리로, 국내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명은 '벌처스 리스닝 익스피리언스(VULTURES LISTENING EXPERIENCE)'이다. 오는 8월 23일 오후 8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만 19세 이상만 관람 가능하며 2005년 출생자까지 입장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일반 예매와 선예매로 나뉘어 멜론티켓에서 단독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오는 30일 오후 8시, 선예매는 하루 앞선 오는 29일 오후 8시부터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채널캔디 측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준비 중"이라며 "이번 공연은 단순한 음악 콘서트를 넘어선 특별한 무대가 될 것이며, 두 아티스트의 음악과 예술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내용은 채널캔디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캔디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