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7:04
연예

김종민 "♥여자친구와 결혼 전제로 만나는 중" 파격 발언 (나 오늘 라베했어)

기사입력 2024.07.16 09:2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16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는 전무후무 명랑스쿨 학생들과 연예계 끝판왕 골퍼 김종민X변기수와 함께하는 ‘끝판왕 게임 라운딩’이 펼쳐진다.

깨백 D-14, 전현무X권은비의 최종 깨백고사 전 마지막 라운딩에 나선 나오라 멤버들. 발등에 불 떨어진 버디즈(전현무,권은비)의 필드 위 응급 처치를 위해 교장 선생님 김국진이 긴급 호출한 전학생들은 바로 ‘멘탈 끝판왕’ 김종민과 ‘실력 끝판왕’ 변기수다.

변기수는 김국진이 최고수로 인정하는 실력파 수제자로서 일명 ‘변기술’로 버디즈의 기술 응급처치에 임할 포부를 밝혔다.

이어서 김종민은 타 골프 프로그램에서 연예계 대부 이경규의 따끔한 호통에도 무한 긍정으로 페이스를 유지해 준우승을 달성했던 ‘마이웨이’ 강철 멘탈 일화로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여자친구에 관해 묻는 전현무의 기습 멘탈 테스트에 당황한 모습을 보인 김종민에 멘탈 끝판왕의 명성이 흔들렸다.

이후 전무후무 명랑스쿨 일동은 ‘전현무-김종민-문정현’, ‘권은비-변기수-김국진’으로 3명씩 팀을 나누어 본격 ‘끝판왕 게임 라운딩’을 시작한다. 홀 별 승부에 따라 승리 팀은 왕이 되고, 진 팀은 왕의 질문에 진실만을 답해야 하는 진실게임 룰로 진행한다.



각자 왕이 되면 하고 싶은 질문을 예고하며 필드 위 긴장감은 더욱 높아진다. 전현무는 권은비에게 “마지막 연애가 언제냐?”, “최근에 만난 연예인 이니셜?”을 물어보겠다며 선전 포고했다.

이에 권은비는 김종민에게 “여자 친구와 결혼할 의향이 있느냐?”, 전현무에게는 “마지막 데이트가 언제냐?” 묻는 등 상대 팀의 멘탈을 흔들기 위한 각종 고수위 매운맛 질문을 쏟아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종민은 결혼 의사에 대해 시원한 파격 발언을 해 모두를 놀라움에 빠뜨렸다고 한다.

 연애 이력부터 통장 비밀번호까지 특종감이 팡팡 터지는, 말 그대로 ‘전무후무’한 끝판왕 게임 라운딩. 진실을 사수하기 위한 치열한 승부가 16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 공개한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