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2:26
연예

'탈주' 미공개 스틸…쫓기는 이제훈·쫓는 구교환→또 다른 탈주자 홍사빈 '긴장 가득'

기사입력 2024.07.10 08:16 / 기사수정 2024.07.10 08:1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탈주'(감독 이종필)가 관객들의 뇌리에 남는 순간들을 포착한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이제훈 분)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구교환)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다.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서로 다른 목표를 향해 질주하는 규남과 그를 추격하는 현상, 규남의 탈주에 동행하는 동혁의 모습, 그리고 그 과정 속에서 드러나는 인물들의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먼저 규남의 스틸은 내일을 위해 탈주하겠다는 강한 집념과 의지를 느낄 수 있다. 

모두가 잠든 밤, 막사를 빠져나와 지뢰밭을 넘나들며 철저한 탈주 계획을 세우는 규남의 모습과 쫓기는 상황에서 총을 높이 들고 있는 모습은 규남의 탈주 과정 속 팽팽한 긴장감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스틸 속 현상의 모습은 위엄 있는 보위부 장교이자 추격자의 분위기를 풍기면서도, 동시에 흐트러진 머리에 어딘가 지친 상반된 현상의 모습도 동시에 드러나 추격을 통해 현상이 어떤 변화를 맞이하게 되는지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동혁의 스틸은 모진 고문을 당한 듯한 모습과 겁에 질린 듯한 표정을 통해 규남과 함께 하는 탈주의 과정이 험난하고 녹록지 않은 순간들이었음을 확인할 수 있으며, 동시에 그 순간의 동혁의 감정들이 고스란히 전달돼 눈길을 끈다. 

'탈주'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