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열일' 행보가 눈길을 끈다.
지난해 KBS 연예대상에서 '편스토랑'으로 최우수상을 거머쥐며 예능 대세로 인정받은 이찬원.
그는 2021년 11월부터 KBS2의 대표적인 음악 예능 '불후의 명곡' 스튜디오 MC로 합류해 매주 토요일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또한, 이찬원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방영하는 '톡파원 25시'를 통해 여행 프로그램 MC로서 박학다식한 면모를 발휘하고 있다.
이와 함께 그는 화요일 오후 8시 55분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의 메인 MC로도 활약하고 있다. 그는 경제학과 출신답게, 경제학 지식을 더한 진행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7월에는 더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이찬원을 만날 수 있다.
먼저 방송을 시작하는 프로그램은 심리분석 코멘터리쇼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7월 3일 수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이 재개되는 '한끗차이'를 통해 이찬원은 스토리텔러로 활약하며 몰입력 있는 진행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더불어 7월 11일에 SBS 역사 토크쇼 '과몰입 인생사 2'도 시작한다. 지난 시즌 이찬원은 세상을 뒤흔든 인물의 숨겨진 인생사와 결정적 선택에 몰입하며 인물과 시청자를 잇는 가교 역할을 했다.
한편, 이찬원은 7월 13일과 14일 안동, 28일 29일 수원에서 2024 이찬원 단독 콘서트 '찬가'(燦歌)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