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2:47
연예

"굉장히 충격적" 조정석 파격 여장, 3단 변신 고군분투 (파일럿)[엑's 현장]

기사입력 2024.06.26 11:17 / 기사수정 2024.06.26 11:19



(엑스포츠뉴스 광진, 오승현 기자) 배우 조정석이 완벽한 여장으로 파격 변신을 한 소감을 전했다.

26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김한결 감독을 비롯해 배우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가 참석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를 담는다.

조정석은 파격 여장으로 예고편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화려한 화장과 꽃무늬 원피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조정석은 "굉장히 치열했다"며 준비 과정을 회상했다.

조정석은 "아무래도 의상팀, 분장팀 등 모든 스태프가 똘똘 뭉쳐서 저를 변신 성공을 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저도 고군분투했던 현장이다"며 여장 소감을 밝혔다.

신승호는 "솔직하게 굉장히 충격적이었다. 어쨌든 조정석 형님이 연기하는 두 인물을 저는 다 만나야 한다. 특히 변신을 하시는 형님의 모습을 봤을 때 정말 이성을 대하듯 대할 수 밖에 없었다"며 이성이 된 조정석과의 호흡을 전했다.

조정석은 "거의 3단 변신이었다. 옷, 메이크업, 가발로 3번 변신했다"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파일럿'은 7월 31일 개봉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롯데엔터테인먼트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