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0:02
연예

유재석, ‘도둑들’ 이정재로 변신…"그냥 도둑 아닌가?" (놀면 뭐하니)

기사입력 2024.06.22 11:4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놀면 뭐하니? 축제 단장 유재석이 관객들을 맞을 준비를 하는 가운데, 무대 뒤에서 ‘이정재 호소인’이 되어 웃음을 유발한다.

22일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우리들의 축제’ 무대와 비하인드 이야기가 공개된다.

축제가 시작되기 전, 멤버들은 오늘따라 화려한 유재석의 착장에 관심을 보인다. 핑크색 선글라스와 하얀색 재킷으로 멋을 낸 유재석은 “영화 ‘도둑들’ 이정재 스타일이다”라고 주장하지만, 멤버들은 “그냥 도둑 아닌가?”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유재석은 축제 단장이자 MC로 활약하며 ‘우리들의 축제’를 이끈다. 오전 일찍부터 시작된 리허설에 참석한 유재석은 하하와 함께 가수들에게 응원을 보내면서 힘을 불어넣는다.



좌석을 돌아다니며 음향 체크를 하고, 무더워진 날씨에 관객들이 덥지는 않을지 걱정하며 세심하게 관객들을 맞을 준비를 한다.

리허설 현장에 나타난 샤이니는 본무대와 같은 칼군무와 라이브를 보여줘 유재석을 흥분하게 만든다.

샤이니의 리허설은 ‘선후배 동료 가수들이 다 와서 봤다’는 말이 전설처럼 내려올 정도로 완벽하다고 알려진 바 있다. 샤이니 춤을 따라하면서 “알러뷰”를 외치는 유재석의 모습이 리허설 현장이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놀면 뭐하니?’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한 TV 화제성 조사 결과에서 3주 연속 ‘토요일 비드라마 1위’에 오르며, 토요일을 대표하는 예능 강자로 자리를 굳건히 했다. ‘놀면 뭐하니?-우리들의 축제’는 오늘(22일) 오후 6시 30분 방송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