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8:15
게임

엑스소가 게임, '냥냥무신 키우기' 사전 예약 시작…다양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4.06.21 15:26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냥냥무신 키우기'가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21일 엑스소가 게임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냥냥무신 키우기'의 사전 예약을 구글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시작한다고 밝혔다.

'냥냥무신 키우기'는 평범한 회사원이 퇴근 후 고양이로 다시 태어나 냥냥 이세계에서 모험을 떠나는 방치형 RPG로, 100여 가지 '캣'릭터를 자랑한다.

이 게임은 다양한 종류와 형태의 귀여운 냥냥 무장을 수집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그리고 24시간 자동 전투를 제공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완료된다.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3,000회 무료 뽑기(공식 홈페이지), SSS무장 주몽냥, 1,999 원보(스토어), 고급 희귀템(라운지 가입) 등을 선물한다. 특히,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Z 폴드5, 에어팟 프로, 유럽 여행 2인용 비행기표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더불어 특정 인원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아이폰15 프로, 삼성전자 세탁기 세트도 제공한다. 그리고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행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맥북 프로,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사전등록 후 공식 라운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이 된 이용자는 LG전자 청소기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냥냥무신 키우기' 관련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라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엑스소가 게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