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13:35
연예

김숙, 가평 캠핑장서 힐링…"올 때마다 행복" (김숙티비)

기사입력 2024.06.18 15:47 / 기사수정 2024.06.18 15:47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김숙이 여유로운 백패킹을 만끽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에는 "지독한 컨셉러 김숙의 빨간맛 캠핑장비 총출동! 머리부터 발끝까지 레드캠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숙은 "나 여기 오는 거 너무 행복해"라며 가평 하우스를 찾았다. 그는 "여기 근처에 산이 좋은 곳이 너무 많다"며 백패킹을 계획했다.

그는 미국에서 사온 백패킹 가방을 소개하며 "처음 산 백패킹 가방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걸 메고 라스베이거스에 갔는데, 남들은 다 명품백 들고 있을 때 나 혼자 백팩을 메고 왔다"고 떠올렸다.

그는 "이게(백패킹 가방) 명품백 아니냐. 너무 좋았다"며 캠핑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내 김숙은 백패킹 가방에 캠핑을 위한 짐을 싸기 시작했다. 그는 성시경의 콘서트 때 입었던 판초 우의를 챙겨 갑작스러운 비에 대비하는 꼼꼼한 면모를 드러내기도.

이어 그는 "진정한 산악인은 신발 그런 거 신경 안 쓴다"며 쪼리를 신고 자신의 가평 하우스 근처에서 캠핑을 즐겼다.

캠핑 장소에 도착한 김숙은 붉은 의상과 붉은 텐트로 강렬한 캠핑 콘셉트를 만끽하는가 하면 폭풍 닭갈비 먹방을 펼치기도 했다.

그는 "고기를 잘랐을 때 흰색이면 다 익은 거다"라며 닭갈비 굽기 팁을 전하기도 했다.

이날 김숙은 스태프들과 사생대회를 즐기는 등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했다.

사진=김숙티비kimsookTV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