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9:47
연예

문예원,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출연…최진혁과 호흡

기사입력 2024.06.07 10:4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문예원이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 출연한다. 

7일 소속사 애닉이엔티에 따르면 문예원은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 연출 이형민·최선민)에 출연한다.

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타임 그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쉽과 앙큼달큼 로맨틱 코미디를 그리는 드라마다. 이정은과 정은지가 한 인물을 같은 호흡으로 연기한다는 것만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다.

극 중 문예원은 서한지청 형사3부 수사검사 탁천희 역으로 분한다. 탁천희는 계지웅(최진혁 분) 검사와 대학 동문이자 로펌 대표의 외동딸로 스펙은 빵빵한데 능력이 빈약한 탓에 자격지심이 있는 인물로 계지웅 검사를 쫓다보니 그게 질투인지 사랑인지 착각할만큼 그를 의식하는 캐릭터다.

탁천희 역의 문예원은 7일 소속사를 통해 "대본 리딩 날부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캐릭터 매력에 빠져들었다. 저에게도 그러했듯 여러분의 마음에도 선물 같은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에피소드를 지켜보시면 유쾌함, 긴장감, 따뜻함을 다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남겼다. 

한편, 문예원은 2018년 영화 '곤지암'으로 데뷔해 MBC '붉은 달 푸른해', SBS '하이에나', 쿠팡플레이 '어느 날', tvN '해피니스', ENA '얼어죽을 연애따위', KBS 2TV '삼남매가 용감하게', ENA '낮에 뜨는 달'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다. 최근 영화 '멜로망스' 주연으로 발탁되기도 했다.

사진=애닉이엔티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