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8.24 17:29 / 기사수정 2011.08.24 17:29
최근 연예계에 떠오르는 젊음의 비결은 양악수술이 되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얼마 전, 배우 신은경이 양악수술로 새 얼굴로 된 모습이 비춰지면서 양악수술이 한 주 동안 가장 뜨거운 이슈로 떠올랐다.
양악 수술로 동안이 된 스타들의 맥을 짚어보았다.
양악수술해서 턱이 예민한 김지혜
얼마 전, 강심장에 출연한 개그우먼 김지혜가 벌칙으로 거센 바람을 맞으며 "양악수술로 턱이 예민하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연예계에서 양악수술로 몰라보게 동안이 된 김지혜에 대해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미 수술한 턱인데 너무 예민한거 아니냐", "예민해도 이미 동안이 된 걸 보니 부럽다 "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양악수술 후, 당당히 민낯 공개한 배우 신이
배우 신이도 양악수술의 계를 잇는 스타다. 코믹한 이미지로 같은 역할만을 해 왔던 신이는 양악수술을연기에 대한 폭 넓은 욕망에 의한 선택이라고 밝혔다.
신이는 양악수술 후 동안 미녀로 등극하며 아이돌 스타 같은 포스를 뽐냈으며, 이후 자신이 시술한 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민낯 인증샷을 공개하며 또 한 번 동안 외모를 입증했다.
신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이제 코믹한 이미지는 사라졌다", "예전의 신이는 어디갔나?"는 등 신이의 이미지 변신에 대해 말들을 늘어났다.
양악수술의 종결자, 배우 신은경
지난 23일 인터넷상에서는 "신은경 양악수술"이 가장 핫한 검색어로 떠올랐다. 배우 신은경은 최근 양악수술을 통해 이전의 도회적인 이미지를 벗고, 10년은 어려보이는 동안의 조건을 갖추고 나타났다.
서울 강남의 모 치과에서 양악수술을 받았다며 공개한 사진을 통해 네티즌들은 "이게 누구야?", "양악수술의 위대한 힘을 느꼈다" 는 등 양악수술로 동안의 모습을 찾은 신은경에 대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들 외에도 개그맨 임혁필, 배우 이파니 등 양악수술로 과거의 이미지를 벗고 동안으로 다시 태어난 스타들로 인해 연예인들이 수술 받는 병원이 어디이냐며 양악수술에 대한 관심은 날로 높아져 식을 줄 모르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