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1:25
연예

오연서, 올블랙 셋업…시크함의 끝 '매혹의 패셔니스타' [화보]

기사입력 2024.05.23 16:55 / 기사수정 2024.05.23 16: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오연서가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23일 오연서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한 오연서의 화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연서는 유니크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연서는 올블랙 셋업에 올림머리로 스타일링해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는가 하면 투명 마네킹을 활용해 매혹적인 분위기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오연서는 도회적인 분위기와 신비로운 눈빛으로 특유의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오연서는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화보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오연서는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서 의문의 조력자 정수민 역에 접근한 법을 언급하며 "처음에는 수민이 선인인지 악인일지 나조차 알기 어려웠다. 그래서 처음부터 단정 짓지 않고 대본이 이끄는대로 자연스레 감정선을 이동시켰다. 모든 사람이 무릇 한 가지 모습이 아닌 다채로운 모습을 가지고 있지 않나. 여러 관계 속에서 달라지는 각각의 모습이 모여 수민을 완성한다고 생각한다. 어쩌면 그런 불완전함조차 수민일지도 모른다"고 답하며 캐릭터를 이해하려는 노력을 엿보게 했다.

뿐만 아니라 오연서는 '현재 무엇을 욕망하냐'는 질문에 "더 많은 작품, 더 많은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다. 앞으로도 계속 연기를 하는 것, 지치지 않고 끊임없이 연기를 원하는 마음이다"라고 연기에 대한 열정을 뿜어냈다.

오연서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오연서가 출연하는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오는 6월 3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 싱글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