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제57회 동학농민혁명기념제'에 출격한다.
오는 11일과 12일 '제57회 동학농민혁명기념제'가 전북 특별자치도 정읍시 동학농민혁명기념공원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는 동학농민혁명 130주년을 맞이해 기획됐으며, '동학농민혁명, 모두의 하늘을 열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제57회 동학농민혁명기념제'는 어린이 합창대회, 청소년 토론대회, 댄스경연대회 등 다양한 문화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부스도 운영하며, 정읍 자생차 페스티벌이 함께 진행된다.
특히 주목할 만한 이벤트로는 11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축하 무대가 있다. 이 무대에는 안치환, 박서진 등 유명 가수들이 출연해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더 빛낼 예정이다. 그리고 '찬또배기'라 불리는 이찬원도 이 무대에 함께한다.
최근 미니 2집 타이틀곡 '하늘 여행'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등에서 1위를 차지한 이찬원. 그의 라이브 무대는 관람객과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주고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은 동학농민혁명기념공원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동학농민혁명의 역사적 가치와 의미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제57회 동학농민혁명기념제 공식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