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8:40
게임

카트라이더, 신규 코스튬 아이템 선보여

기사입력 2007.03.16 20:59 / 기사수정 2007.03.16 20:59

김태훈 기자

[엑스포츠뉴스 =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넥슨(대표 권준모)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http://kart.nexon.com)'에 '팬더'가 돌아왔다.

넥슨은 '카트라이더'에 새 봄, 새 학기를 맞아 게임 내 패치를 진행하고 신규 코스튬 아이템 및 관련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새롭게 추가되는 '배찌 팬더 코스튬' 아이템은 기존의 유니폼 아이템에서 한 발 더 발전한 형태로 '배찌' 캐릭터를 이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배찌 팬더코스튬' 아이템은 착용 시 머리부터 발끝까지 바뀌어 팬더 모습으로 변신이 가능하며, 착용 후 게임 플레이 시 게임 머니(루찌)와 게임 포인트(RP)도 상향 제공된다.

한편, 넥슨은 '배찌 팬더 코스튬'아이템 출시, 판매와 함께 '팬더 풍선' 아이템과 '팬더 번호판' 아이템도 함께 공개, 오늘부터 오는 3월 28일까지 패키지형태로 선보인다.

넥슨에서 '카트라이더'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최병량 개발팀장은 "깜찍한 외형의 팬더는 지난 해 9월, 펫 아이템으로 '카트라이더'내 등장했으며, 이후 게임 속에서 재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의 추가 적용을 고민하던 중 코스튬 및 풍선, 번호판 아이템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특히 신규 코스튬 '배찌 팬더 코스튬'의 경우 배찌의 모습을 그대로 본뜬 의상 형태로 이용자는 물론 이를 보는 유저들에게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김태훈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