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0:41
연예

'나도 가수다' 조간우 화려한 팔세토 창법 구사할 예정

기사입력 2011.08.18 20:15 / 기사수정 2011.08.18 20:16

방송연예팀 기자

 



▲나도 가수다 조간우 '대체 누구?' ⓒ MBC '나는 가수다'

[엑스포츠뉴스=강정석 기자] '나도 가수다'에 출연하는 조간우에 대한 네티즌들의 추측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웃고 또 웃고-나도 가수다'에서는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출연 중인 조관우 패러디 가수 조간우가 등장한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조간우 역할을 누가 맡을 것인가에 대해 궁금해 했다. 이에 조간우가 누구일 것인가에 대한 온갖 예상이 이어졌다.

먼저 '나도 가수다' 첫 탈락자 천엽(추대엽)이 거론됐다. 네티즌들은 정엽을 그대로 따라 한 추대엽이 조간우로 변신해 팔세토 창법을 구사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다음으로 네티즌들은 손헌수를 꼽았다. 손헌수는 지난 7월 22일 방송된 '나도 가수다'에서 코러스로 등장하며 웃음을 줬다. 네티즌들은 한번 등장했던 손헌수가 '나도 가수다'에 본격적으로 투입될 것이라 예상했다.
 
네티즌들은 "나가수와 같은 긴장감이 든다", "개그프로그램이라 색다르네", "정말 팔세토 창법일까" 등 다양한 의견을 나타냈다.

한편 '나도 가수다'는 지난 주 '나는 가수다'와 마찬가지로 매주 탈락자를 선정하고 새로운 가수를 영입하는 서바이벌 제도를 도입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강정석 기자]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나는 가수다 방송화면 캡처 ⓒ MBC]



방송연예팀 강정석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