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4:47
연예

변요한·신혜선·이엘, 오늘(19일) '지글지글' 출연…나영석 PD 만남

기사입력 2024.04.19 09:04 / 기사수정 2024.04.19 09:0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그녀가 죽었다'(감독 김세휘)의 배우 변요한, 신혜선, 이엘이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 출연한다.

'그녀가 죽었다'는 훔쳐보기가 취미인 공인중개사 구정태가 관찰하던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의 죽음을 목격하고 살인자의 누명을 벗기 위해 한소라의 주변을 뒤지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다.

변요한과 신혜선, 이엘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그녀가 죽었다' 주역들은 19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채널 십오야'에 출연한다. 



변요한, 신혜선, 이엘은 나영석 PD와 함께 고기를 구워먹으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채널 십오야'의 예능 코너 '나영석의 지글지글'에 출연해 자연스럽고 진솔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남의 삶을 훔쳐보는 공인중개사 구정태, 남의 관심을 훔쳐 사는 인플루언서 한소라, 실종 사건 수사에 나선 강력반 형사 오영주로 분한 세 사람의 생생한 촬영 비하인드까지 들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녀가 죽었다' 주역들의 재치 있는 입담과 다채로운 매력은 19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채널 십오야'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녀가 죽었다'는 오는 5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콘텐츠지오·㈜아티스트스튜디오·㈜무빙픽쳐스컴퍼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