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7:43
연예

한동근, 이별 발라드로 컴백... 오늘(28일) '핸드폰을 꺼두는게' 공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3.28 15:46 / 기사수정 2024.03.28 15:46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한동근이 신곡으로 돌아왔다.

한동근은 오늘(28일) 이별 감성을 담은 발라드 신곡 '핸드폰을 꺼두는게' 발표한다.

한동근의 신곡 '핸드폰을 꺼두는게'는 따뜻한 기타 사운드와 함께 섬세하게 시작하여 후반부 터지듯 폭발하는 한동근의 가창력이 인상적인 발라드곡이다.

특히 이별 후에 쓸쓸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중 혹시 연락이라도 오지 않을까 싶은 마음으로 핸드폰만 붙잡고 있는 남자의 마음을 현실적인 가사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애절한 감성과 섬세한 표현으로 풀어낸 한동근의 목소리와 전체적으로 따뜻한 사운드로 이루어진 편곡과 믹싱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듣는 이의 감성을 울리며 깊은 공감을 선사한다.



한동근은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그대라는 사치', '새벽에 걸려온 너의 전화는' 등의 히트곡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신곡을 통해 대중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한동근의 신곡 '핸드폰을 꺼두는게'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해 볼 수 있다.

사진=끌림엔터테인먼트, 브랜뉴뮤직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