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6:15
연예

소이현, ♥인교진과 두 번째 결혼? "드레스 입고 올걸" (소이현 인교진)

기사입력 2024.03.21 16:34 / 기사수정 2024.03.21 16:34

박세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소이현과 인교진이 신혼부부인 척 가전제품 쇼핑에 나섰다. 

21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OFFICIAL'에는 '[광고 아님] 신상 가전 구매하기 전에 꼭 참고! 신혼살림 가전부터 효도 선물까지 삼성스토어 청담점 방문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인교진은 소이현의 손을 잡고 "우리 결혼해요~ 결혼하면 가전제품을 사야지"라며 가전제품 매장으로 향했다.  

소이현은 매장에 들어서자 마자, 터치 스크린이 있는 세탁기에 홀린 듯 다가갔다. 

소이현은 "어머 세탁기가 무슨 터치 스크린이 다 있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둘은 터치 스크린의 유튜브로 '소이현 인교진 OFFICIAL'채널의 영상을 재생하며 신기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소이현은 '인피니트'라는 이름이 들어간 제품에 인피니트의 노래 '내꺼하자'를 열창하며 춤을 춰 웃음을 자아냈다. 

가전제품 쇼핑에 푹 빠진 소이현은 "이거 사자, 이거 갖고 싶어, 사야겠어"라고 말하며 물욕을 드러냈다.  
 
이에 인교진은 제작진에게 "내가 여기 촬영 심각하게 생각해 보고 오자고 했지? 촬영 접자"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공기청정기를 둘러보던 인교진은 "자꾸 얘네들이 내가 근처에 오면 공기가 안 좋대. 봐봐 여기 나와"라며 발끈했다. 

소이현은 "오빠 술 냄새를 감지한 거다"라고 묵직한 한 방을 날렸다. 

한편, 소이현은 냉장고 앞에서 "사장님 보고 계시냐. 잘 어울리지 않나"라며 "아 드레스 입고 올 걸"이라고 광고 모델을 위한 어필에 나섰다. 

사진=소이현 인교진 OFFICIAL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