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2:35
연예

샤이니 태민, SM과 16년 동행 마무리…"새 출발, 더 좋은 일 많아질 것"

기사입력 2024.03.07 00:06 / 기사수정 2024.03.07 00:0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샤이니 태민이 16년 만에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6일 태민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을 통해 "갑작스럽게 기사가 나오는 바람에 놀랐지? 최대한 불필요한 걱정 끼치고 싶지 않아서 신중하게 알려주고 싶었는데 이렇게 되었다"라며 팬들에게 직접 입을 열었다.

앞서 태민은 이달 SM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종료되며, 재계약 없이 새 소속사를 찾고 있다. 지난 5일 SM엔터테인먼트는 "태민의 전속계약 종료 후 거취에 대해서는 아직 확정 전으로, 다각도로 고민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태민은 "조만간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것 같다. 사실 아직 시기상 이런 얘기를 꺼내는 게 조심스럽지만, 나를 이렇게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한테 아무 말 없이 가만히 있는 건 예의가 아닌 것 같았다. 작년부터 여러 고민을 해와서 회사 나오기를 결정했고 멤버들하고도 잘 이야기 나눴다"라고 직접 밝혔다.

새 출발을 앞둔 태민이지만, 샤이니 활동은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할 예정이다. 태민은 "지금까지 나를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고 있고, 오며 가며 어차피 계속 보기도 할 것"이라며 "내 선택을 믿어주고 그리고 응원해줘서 고맙다"고 전했다.

이어 "나는 언제 어디에서나 이태민이었고 앞으로도 그럴 거고, 우리 하루 이틀 본 게 아니잖냐. 더 좋은 일이 많아질 거라 난 믿고 그렇게 만들 것"이라며 "샤이니로서도 그리고 태민으로서도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