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12
연예

조세호 "열애 기사, 생각보다 늦게 나"…유재석과 축의금 논의 (유퀴즈)

기사입력 2024.02.07 11:02 / 기사수정 2024.02.07 11:02

이효반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유퀴즈'에서 '환상의 짝꿍' 특집이 펼쳐진다.

7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큰 자기 유재석의 20년 지기 절친인 방송인 김원희가 출연해 유재석과 환상의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이어 14년 차 이혼 전문 변호사 박은주 자기님, 7남매 중 4명이 군인인 군인 가족들을 알아가는 시간도 마련된다.



이날 '환상의 짝꿍' 특집 녹화는 아기 자기 조세호의 열애 공개 바로 다음 날 진행되었다고. 큰 자기 유재석은 조세호를 '예랑(예비 신랑)'이라 부르면서 반기고, "이제야 드디어 열애 기사가 났다. 감사드린다. 제가 그동안 그렇게 얘기를 했다" 말하자 조세호는 "생각보다 기사가 늦게 났다"며 너스레를 떤다.

여기에 이광수가 여러 번 목격한 조세호의 열애담과 지난 '유 퀴즈'에서 공개된 유재석의 조세호 결혼식 축의금 비용에 관한 이야기까지 이어지며 흥겨운 축하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우연히 이날 첫 게스트로 14년 차 이혼 전문 변호사 박은주 자기님이 등장하자 유재석과 조세호는 "아이러니하다"며 자기님을 반겨 유쾌함을 더한다.

박은주 자기님은 그간 담당한 누적 이혼 소송 건수만 2천 건에 달하는 이혼 전문 변호사답게 최근 '엑셀 이혼' 시대의 새로운 이혼 사유,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린 기막힌 외도 사례, 이혼 소송 진행 중 분노했던 에피소드를 전해 놀라움을 안긴다.

이어 배우자를 만날 때 주의할 점, 내 남편 및 내 아내와 싸우지 않는 방법을 귀띔하며 기상천외한 부부의 세계를 전한다. 특히 결혼 전제 열애설이 공개된 조세호에게는 결혼 후 혼인신고와 재산 관리 등에 대한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며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이후 유재석과 조세호는 군인 4남매 정예림∙정예지∙정원준∙정원표 자기님들과 토크를 나눈다.

이들은 6.25 참전용사인 할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7남매 중 4명이 군인이 된, 전우애 가득한 가족 이야기를 공유한다. 군인 가족만의 독특한 위계질서, 소속 부대 자랑으로 끝나는 남매들의 대화가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

티격태격 현실 남매 케미가 돋보이는 밸런스 게임도 웃음을 자아낸다. 조세호는 유재석에게도 '동생한테 '사랑해' 말하기 vs 혹한기 훈련하기'를 질문한다고.

마지막으로는 큰 자기 유재석의 20년 지기 절친 김원희 자기님이 '유퀴즈'에 방문한다.

상대방의 얼굴만 보아도 컨디션을 알 수 있다는 유재석, 김원희 자기님은 '놀러와', '동거동락'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오랜 기간 함께 출연하며 쌓았던 추억을 대방출한다.

의지가 되는 동료, 배울 점이 많은 동료로서 서로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던 일화부터 엉망진창이었다는 김원희 자기님 결혼식 사회 에피소드까지, 여전히 완벽한 호흡으로 토크를 나눈다고.

이뿐만 아니라 색다른 연예계 입성기, 적성에 맞지 않았던 연기 생활, 이후 진행 실력을 인정받으며 내로라하는 여성 MC로 맹활약한 이야기도 회상한다.

자기님은 이날도 특유의 유쾌하면서도 솔직한 입담을 자랑하는가 하면, 진행자 면모도 드러내 재미를 더한다. 앞으로의 연기 및 방송 계획, 남은 삶을 가치 있게 보내기 위한 새로운 도전도 밝힐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7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사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