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59
연예

안소희, 명품 C사 모자가 색깔별로 "친구 선물 사러 갔다가…"

기사입력 2024.01.29 08:0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원더걸스 출신 안소희가 명품 브랜드 C사 모자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28일 안소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내돈내산 후회없는 삶의 질 상승템 | 솧찐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안소희는 "2023년, 작년에 잘 쓰고 있고 너무 좋았던 제품들을 모아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겠다"라며 영상을 시작했다.



가장 먼저 안소희는 모자를 소개했다. 브라운 컬러의 스웨이드 모자를 꺼내든 안소희는 "뉴욕 브이로그에서 매장에 가서 쇼핑을 했다. 그때 제가 무엇을 샀는지 말하지 않았는데 이 모자를 샀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사실 대기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놓고 기다려서 매장에 들어갔는데, 가보실 만하다. 남성 브랜드이긴 하지만 여성분들도 사이즈를 작은 걸로 하면 유니섹스로 입을 수 있다"라고 추천했다.

또 다른 컬러의 브라운 모자를 꺼내든 안소희는 "최근에 샀다. 12월에"라고 이야기했다. 해당 모자는 명품 브랜드 C사의 제품으로, 가격은 90만 원대다.

안소희는 "왜 꼭 친구 선물 사러 갔다가 내 거를 사게 될까. 정작 친구 선물은 다른 데서 사고 제 것만 쇼핑하고 왔다"라며 의아해했다. 같은 디자인의 네이비 컬러 모자를 갖고 있는 안소희는 "그걸 너무 잘 써서 이번에 새로운 컬러가 들어와서 봤더니 이건 제 컬러다"라며 만족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