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0:49
연예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의 독보적인 존재감…스틸 공개

기사입력 2023.12.06 11:05 / 기사수정 2023.12.06 11:0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감독 제임스 완)이 더욱 커지고 화려해진 비주얼을 기대케 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아틀란티스의 왕이 된 아쿠아맨이 왕국에 찾아온 최악의 위기와 숨겨진 비밀 속에서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해 새롭게 도전하는 위대한 여정을 그린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다.



공개된 스틸은 아틀란티스 왕국을 다스리는 아쿠아맨(제이슨 모모아 분)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눈길을 끈다. 

대체불가한 피지컬로 시선을 압도하는 아쿠아맨과 전편의 빌런이었던 옴(패트릭 윌슨)이 함께 해 달라진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복수심에 가득 찬 블랙 만타(야히아 압둘 마틴 2세)의 강력한 파워가 느껴지는 모습이 공개되며 아쿠아맨, 옴, 블랙 만타가 펼칠 강렬한 시너지가 극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예고된다.



뿐만 아니라 폐허가 된 심해 모습부터 광활한 사막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초호화 로케이션은 물론 아쿠아맨의 머리카락 한 올까지 표현된 놀라운 시각효과까지 예고해 영화가 선사할 대규모 스케일을 기대하게 한다.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20일 개봉한다.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