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4:12
연예

손성윤, 방형주에 이시강 복수 설득…"날 처참하게 버렸다" (우아한제국)

기사입력 2023.12.05 20:03 / 기사수정 2023.12.05 20:03

신현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손성윤이 방형주에게 이시강 복수를 요구했다.

5일 방송된 KBS 2TV 일일 드라마 '우아한 제국'에서는 재클린(손성윤 분)이 양희찬(방형주)을 만나 설득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재클린은 "장기윤(이시강)이 알아버렸다. 의원님 아들이 정우혁(강율)이라는 거. 저한테까지 숨길 필요 없다. 전 의원님 편이다"라며 양희찬에 이야기했다.



이에 양희찬이 정우혁이 아들이라는 사실에 발뺌하자, 재클린은 "장기윤이 정우혁이 의원님의 숨겨진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고 쳐내려고 하고 있다. 근데 의원님 이렇게 앉아서 당하기만 하실 거냐"라고 설득했다.

더불어 재클린은 "장기윤이 의원님께 해가 되는 일이 생기면 장기윤 바로 버리려고 그 사람 비리, 횡령, 탈세 자료 가지고 있지 않냐"라며 "제 말 흘려들으시다간 의원님이 당하신다"라고 양희찬을 설득했다.

양희찬이 재클린에 이간질하는 것이 아니냐고 의심하자, 재클린은 "장기윤이 절 처참하게 버렸다. 날 정신병원에 버리려고 했고, 구사일생으로 목숨은 얻었지만 배 속의 아기가 죽었다. 장기윤한테 복수하고 싶다. 의원님이 먼저 장기윤을 쳐주시면 안 되냐. 장기윤을 망하게 하고 장기윤이 가진 걸 의원님과 제가 나누고 싶다"라며 복수에 가담할 것을 요구했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