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9:17
연예

남경주·서현철·최정원·차지연, '컴프롬어웨이' 출연…오늘(28일) 개막

기사입력 2023.11.28 09:3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컴프롬어웨이'가 오늘(28일) 관객 앞에 첫 선을 보인다.

뮤지컬 '컴프롬어웨이'는 9.11 테러 당시 실화를 바탕으로, 미국 영공이 폐쇄되면서 미국으로 향하던 비행기들이 캐나다의 작은 마을 갠더에 불시착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영문도 모른 채 낯선 도시에 도착한 방문자들과, 하루아침에 마을 인구수와 맞먹는 이방인들을 마주하게 된 주민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인종도, 고향도, 언어도, 취향도, 성격도 모두 다른 이들이 한 마을에 모여 웃음과 감동을 준다. 

감동의 이야기, 아름다운 켈틱 음악으로 사랑을 받은 뮤지컬 '컴프롬어웨이'는 런던, 미국, 캐나다를 비롯해 아일랜드, 오스트레일리아, 네덜란드, 아르헨티나 등 세계에서 공연했다. 세계 유수의 시상식에서 최우수 작품상 등을 받았다.

올해 한국 초연으로 찾아온 '컴프롬어웨이'는 박소영 연출과 구소영 음악감독, 홍유선 안무감독, 김수빈 번역가, 오필영 무대·조명·영상·소품 디자인 디렉터 등이 의기투합했다.

뮤지컬 '컴프롬어웨이'는 남경주, 서현철, 최정원, 이정열, 고창석, 정영주, 신영숙, 차지연 등 경력 40여 년의 1세대 스타부터 젊은 대세 배우들이 호흡한다. 배우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퇴장없이 무대 위를 오가고 모두가 1인 2역 이상을 소화한다.

뮤지컬 '컴프롬어웨이'는 11월 28일부터 2024년 2월 18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한다. 남경주, 서현철, 최정원, 이정열, 고창석, 정영주, 신영숙, 지현준, 최현주, 심재현, 장예원, 차지연, 김아영, 이정수, 주민진, 이현진, 정영아, 신창주, 김승용, 김지혜, 현석준, 나하나, 김찬종, 홍서영이 함께한다.

사진= 쇼노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