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09
연예

한경일, ‘우당탕탕 패밀리’ OST 발표…로맨틱 분위기 고조

기사입력 2023.11.27 16:48 / 기사수정 2023.11.27 16:4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한경일이 감미로운 보이스로 ‘우당탕탕 패밀리’에 로맨틱한 무드를 더했다.

한경일이 가창자로 나선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OST ‘어떤 날은’이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어떤 날은’은 사랑하는 사람이 늘 곁에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긴 곡이다. ‘어떤 날은 함께 밥을 먹고 어떤 날은 함께 영활 보고/그리고 또 어떤 날은 손을 잡고 거릴 거닐고/어떤 날은 벤치에 앉아 지는 노을을 함께 보고/또 어떤 날에 사랑하자’처럼 현실적이면서도 감각적인 가사가 공감대를 자극한다.

이번 곡은 팝적인 분위기가 귀를 사로잡으며 한경일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탁월한 가사 전달력이 극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지난 2002년 1집 앨범 ‘한경일 No.1’으로 데뷔한 한경일은 ‘내 삶의 반’, ‘한 사람을 사랑했네’, ‘그렇게 사랑했는데’ 등 히트곡으로 ‘감성 발라더’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달 EP ‘다시 누군가를 사랑한다면’을 발표, 다양한 드라마 및 웹툰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한경일이 참여한 ‘우당탕탕 패밀리’ OST ‘어떤 날은’은 오늘(27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더하기미디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