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2.02 22:17 / 기사수정 2007.02.02 22:17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자사의 게임 'POW(Path of a Warrior : Imperial Blood)'가 미국 대형 이통사 버라이존(Verizon Wireless)에 직접 서비스 된지 한 달 만에 Action 게임 부문 주간 매출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한국 토종의 힘을 보여주고 있는 'POW(Path of a Warrior : Imperial Blood)'는 액션 RPG로 국내에서 흥행에 성공한 '삼국쟁패'를 해외향으로 개발한 것이다.
이 게임은 게임빌이 미주 지사를 세워 미국 시장을 치밀하게 분석하고 100% 현지화 한 게임이며, 인기의 요인은 대부분 플레잉 타임이 짧은 미국 게임 시장에 신선하고 거대한 스케일의 모바일게임이 출시되어 이례적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게임빌 미주 지사 이규창 대표는 "서비스 한 달 만에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어 앞으로 미국 시장 공략에 더욱 자신감을 갖게 됐다"며 "이번 기회가 게임빌의 게임을 미국 시장에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하고, 앞으로도 미국 시장에 지속적으로 국내 우수한 게임들을 퍼블리싱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는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빌은 지난 해 3월, 미국 LA 근교에 현지 법인을 세우고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최근 해외 대형 이통사들로부터 게임성을 인정받고 자사의 순수 창작 게임들을 직접 서비스 하며 게임빌 브랜드를 강화하고 있다. 현재 싱귤러에는 'NOM'이 서비스 되고 있으며, 'Path of a Worrior'는 버라이존은 물론 Amp’d Mobile, Cellular South에도 서비스 되고 있다.
한편 게임빌은 '삼국쟁패'의 후속작인 '삼국쟁패2 열왕전기'가 1월 31일자로 SK텔레콤에 서비스 되며, 아래 경로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웹사이트(www.gamevi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국쟁패2 열왕전기 다운로드 경로
1) 555 + NATE/매직엔/ez-i> 삼국쟁패> 삼국쟁패2-전사편
2) SKT : NATE> 게임Zone> 장르별 BEST> 액션RPG> 삼국쟁패2-전사편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