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1:20
연예

이봉련,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캐스팅…산부인과 교수 변신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10.18 17:07 / 기사수정 2023.10.18 17:0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봉련이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캐스팅됐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대학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극중 이봉련은 종로 율제 산부인과 교수로 변신해 데뷔 후 첫 의사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시리즈를 탄생시킨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하고, 배우 고윤정부터 신시아, 한예지, 강유석, 정준원 등의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안정적인 연기력과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갖춘 배우 이봉련까지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다시 한번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올해 이봉련은 tvN '일타스캔들'에서 남행선(전도연 분)의 절친이자 국가대표 반찬가게를 함께 운영하는 김영주 역으로,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는 걸크러시 워너비 직장 상사 마은영 역을, 그리고 목소리 프로젝트 3탄-음악극 '백인당 태영'을 통해 한국 최초 여성 변호사 이태영의 삶까지, 드라마와 무대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났다.

특히 매 작품마다 장르의 구분 없이 깊은 연기 내공과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 이봉련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속 산부인과 교수로 연기 변신을 예고, 다시 한번 안방극장으로 돌아와 존재감을 선보인다고 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2024년 상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 = 에이엠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