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59
연예

하현상, 웨이크원과 재계약 "신뢰 바탕"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3.09.11 10:26 / 기사수정 2023.09.11 10:2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하현상이 소속사 웨이크원과 인연을 이어간다. 

11일 웨이크원은 "하현상과 오랜 시간 함께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최근 재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하현상은 지난 2018년 데뷔 후 다수 싱글, 미니 앨범과 정규 앨범 발표부터 OST에 참여하며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지닌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해왔다. 

웨이크원은 "앞으로도 하현상이 최고의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든든한 조력자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하현상 재계약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웨이크원입니다.

웨이크원은 소속 아티스트 하현상과 오랜 시간 함께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최근 재계약을 체결했음을 알려드립니다.

하현상은 지난 2018년 데뷔 후 다수의 싱글, 미니 앨범과 정규 앨범은 물론 다양한 OST에 참여해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본인만의 고유한 색채를 지닌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하현상이 최고의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웨이크원은 든든한 조력자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하현상을 한결같이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PAN(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웨이크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