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제29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개막식에 출격한다.
최근 충남 보령시는 '제29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를 보령종합경기장 등 17개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충남도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보령시장애인체육회'가 주관하는 이 대회는 9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5,407명의 시군 선수단이 참여하는 '제29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7일 오후 6시부터 보령종합경기장 특별무대에서 열리는 개회식에는 보령 출신 가수 김수빈을 비롯해, 트리플에스, 에일리 등 유명 인기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
그리고, 이 특별한 자리에 '찬또배기' 이찬원도 함께 한다. 그는 '제29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축하영상에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찬원은 "안녕하십니까 가수 이찬원입니다. '제29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고 인사한 뒤 "이번 대회는 장애인분들과 비장애인분들이 함께 어울려서 즐기는 포용체전으로 진행된다고 들었는데 저 역시 굉장히 기대가 큽니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그래서 우리 선수분들을 응원하기 위해서 '제29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개회식장으로 제가 찾아뵙게 되었는데요. 9월 7일 목요일 서해안의 아름다운 앞바다를 자랑하는 보령에서 만나 뵙도록 하겠습니다. 충청남도 도민 여러분! 파이팅! 보령 시민 여러분! 파이팅!"이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개회식이 열리는 7일에는 시군 장애인선수단의 교통 편의를 위해 보령종합경기장 내에서 차량 통행을 제한할 계획이므로 관람객들은 가급적 셔틀버스 또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제29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홈페이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