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3:29
연예

'뚜벅이 맛총사' 윤두준 "권율과 '식샤' 인연, 형따라 출연했다"

기사입력 2023.08.25 14:20 / 기사수정 2023.08.25 14:2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권율, 윤두준, 이서준이 '뚜벅이 맛총사' 출연 이유를 언급했다.

25일 온라인을 통해 채널S·라이프타임 새 예능프로그램 '뚜벅이 맛총사'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권율, 윤두준, 이서준이 참석했다. 

'뚜벅이 맛총사'는 권율, 윤두준, 이서준이 현지의 맛을 리얼로 찾아 떠나는 우당탕탕 맛집 여정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뚜벅이 맛총사'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권율은 "우선 먹는 걸 좋아해서 호감적으로 다가왔다. 가장 큰 영향을 미친 건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는 찐 맛집을 찾는 리얼할 여정을 담는 부분이었다"고 밝혔다.

윤두준은 "공연 때문에 태국을 많이 가봤는데 여행은 크게 해보질 못했다. 너무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고 무엇보다 율형과 오래전부터 친분이 있었는데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출연을 결정했다. 또 서준이는 초면인데 좋은 동생을 만나서 너무 좋은 프로그램이었다"고 말했다.

이서준은 "저는 예능이 처음이라 고민을 많이 했다. 또 어떤 모습을 보여드릴까 생각을 많이 했다. 제가 먹는 걸 정말 좋아한다. 좋아하는 걸 하면 보시는 분들도 좋아해 주시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기분 좋게 하고 싶다고 말씀드렸다"고 밝혔다.

'뚜벅이 맛총사'는 오는 26일 토요일 오후 7시 20분 채널S와 라이프타임에서 방송된다.


사진 = 뚜벅이 맛총사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