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29
연예

"새로운 ♥인연 만났다" 남현희, 결혼 12년 만에 이혼→깜짝 열애 고백 [전문]

기사입력 2023.08.22 00:54 / 기사수정 2023.08.22 14:0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가 사이클 국가대표 출신 공효석과 이혼했다. 동시에 새로운 인연을 만났다는 소식도 전했다. 

남현희는 21일 "어제 많은 분들께서 '이혼을 했냐'라고 질문을 했고, 그 질문에 답을 하기 위해 많은 고민 끝에 글을 적는다"며 "네 맞다. 이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처음 살아가는 제 인생에 있어 아내, 엄마로서 서툴지만 가정에 누가 되거나 부끄러운 행동을 단 한 번도 하지 않았다. 그래왔기에 평생을 함께 나아가기로 했던 상대방의 실수 또한 '서툴었기에 실수였겠지'라는 마음으로 용서하고 품어왔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 ‘실수'라고 용서했던 문제의 요인이 다시금 반복됐고 '이별'이라는 문턱까지 오게 됐다"고 이혼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이혼이란 것이 좋지 않은 일이기에 선뜻 많은 분들께 사실을 알리지 못하였지만 늦게나마 이렇게 소식을 전하게 된 계기가 있다"며 깜짝 열애 소식을 전했다. 

남현희는 "저와 딸아이 가족들에게 진실된 맹목적인 사랑을 주는 사람이 생겼다. 남은 제 삶에 있어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이라며 "그 사람으로 하여금 앞으로 더욱더 단단한 남현희가 되어 여러분들께 변함없이 좋은 모습으로 지금 있는 그대로의 남현희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남현희 전 남편 공효석은 20일 SNS를 통해 "요즘 안 좋은 이야기로 저를 언급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 글로 적는다. 타인의 이야기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상황을 쉽게 언급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며 "남현희 씨와 합의하에 이혼을 하게 됐다. 그러니 저에게 또 전처에게 서로를 언급하지 않아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이혼 소식을 공개했다. 

한편 1981년 생인 남현희와 1986년 생인 공효석은 지난 2011년 결혼,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사진 = 남현희, KBS 2TV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