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1:45
연예

"19살 미성년자랑 바람난 남편"…역대급 사연에 이수근 '호통' (물어보살)

기사입력 2023.08.19 13:5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물어보살'에 수심 가득한 사연자가 등장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이하 '물어보살')에는 "남편이 XX랑 바람났어요"라며 분노해 찾아온 사연자가 출연한다.

녹화 당시 보살 서장훈은 "상대가 몇 살이냐?"라고 물었고 사연자는 "19세"라고 대답해 보살 서장훈과 동자 이수근을 한숨짓게 만들었다.

바람난 남편이지만 놓지 못하는 사연자를 향해 동자 이수근은 "용서하면 너도 똑같은 사람이야"라며 화를 냈다. 또한 "이걸 고민한다는 거 자체가 속상하다"라고 사연자를 향해 속상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그룹 스테이씨 시은, 윤, 아이사도 '물어보살'을 찾는다. 이날 가장 먼저 상담받은 스테이씨 멤버 시은을 향해 서장훈은 "아빠랑 사이가 안 좋냐?"라며 가벼운 농담을 이어갔고, 이수근은 시은의 아버지인 가수 박남정을 향해 "내가 양평의 박남정이었어"라며 박남정의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

이 밖에도 결혼을 앞둔 남편의 '금붕어 건망증' 사연과 한국에서 의사 시험을 치르기 위해 갈등하는 일본 재일교포 3세 고민 등이 전파를 탈 '물어보살'은 2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Joy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