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3:58

[이 시각 헤드라인] 무도가요제 음원 유출, 나가수 순위 BMK 1위

기사입력 2011.06.19 21:14 / 기사수정 2011.06.19 21:15

온라인뉴스팀 기자

- 6월 19일 오후 9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MBC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음원과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빠르게 확산됨. 지난 9일 충남 당진군 행남도 휴게소에서 진행된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당시 수많은 인파가 몰려 동영상 촬영을 막기 어려웠던 것으로 알려짐

▶ 무도가요제 음원 유출-스포일러 등장 '제작진 비상'

'무한도전'도 스포일러에 비상이 걸렸다.

촬영 전부터 화제가 됐던 MBC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녹화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온라인을 통해 확산되고 있는 영상은 휴대전화 등을 통해 찍은 것으로 가요제 무대가 완벽하게 보이는 것은 아니지만 참가곡을 확인할 수 있어 제작진들이 고민에 빠진 것.

지난 9일 충남 당진군 행남도 휴게소에서 진행된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녹화 당시 현장에는 수많은 인파가 몰렸던 것으로 알려졌다. 때문에 녹화 당시 동영상 촬영을 막기는 실질적으로 불가능했던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가요제 본 공연은 내달 2일 방송될 예정이라 해당 영상은 계속 퍼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가요제 무대에는 박명수가 지드래곤과 함께 'GG'란 팀을 꾸려 '바람났어'란 곡으로 무대에 섰고, 정형돈은 정재형과 '파리의 늪'이란 팀으로 대회에 출전했다.

이 외에도 유재석은 이적, 노홍철은 싸이, 정준하는 '스윗소로우', 하하는 '10cm', 길은 바다와 팀을 이뤄 무대에 올랐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모두가" - 열심히 만든 곡이고, 최선을 다한 무대인 만큼 다 내려줬으면 좋겠다 // ID : 1000****
 
"내 이럴 줄 알았다" - 스포 올리는 사람들 팬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진자 무개념이고 비호감 // ID : jyhm****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정형돈 유느님 찬양 "재석이 형은 건드리는 게 아니다"

'무도' 유재석, '말하는 대로'공개에 "예비곡이 더 좋아"

= 19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가수 장혜진과 조관우가 새로 합류한 첫 경연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에서 BMK가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로 첫 1위에 오름. BMK는 순위 발표 후 인터뷰에서 "예비신랑과 어머니에게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함

▶ '나가수' BMK, 1위 영예 "예비신랑, 어머니에게 감사하다"

BMK가 1위를 차지하며 하위권 탈출에 성공했다.

19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는 새로 합류한 장혜진과 조관우를 포함한 7명의 가수가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를 주제로 1차 경연을 펼쳤다.

BMK는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를 재즈풍으로 편곡해 특유의 힘있는 창법으로 완벽소화 해냈다. 흥겨운 무대에 BMK뿐만 아니라 청중평가단 역시 그와 함께 리듬을 타며 무대를 즐겼다.

이날 BMK는 결국 1위를 차지해 항상 하위권에 머물던 설움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그는 "그동안 예비신랑이 마음고생을 많이 해서 오늘 직접 왔다"며 "결혼식 하기 전에 오늘 너무 멋진 선물을 하는 것 같다. 행복하고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어젯밤 꿈에 어머니가 나왔다. 너무 신기하게 1위를 해서 어머니께 다시 한번 사랑한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박정현이 2위, YB가 3위, 옥주현이 4위, 장혜진이 5위에 올랐으며, 김범수와 조관우는 방송 최초로 공동 꼴찌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BMK 축하드립니다" - 다른 가수들도 실력이 대단하신데 1등을 하시다니 다음 경연 때도 열심히 하셔서 꼭 1등 하세요 // ID : top9****
 
"역시나 스포 100% 일치" - 순위까지 똑같네… // ID : roqh****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나가수' 김범수-조관우, 애드립과 여자키 불구 '공동 꼴찌'

'나가수' 장혜진, '슬픈인연' 열창 "역시 절제된 카리스마"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