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31
연예

한혜진, 컴백 스포…"데뷔 40주년 맞아 신곡 준비" (더 트롯쇼)

기사입력 2023.07.25 08:0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한혜진과 정다경, 강예슬이 월요일 밤을 다채롭게 물들였다.

24일 오후 8시 방송한 SBS FiL, SBS M ‘더 트롯쇼’에는 ‘트롯 디바’ 한혜진과 정다경, 강예슬이 미모와 음색 모두 완벽한 무대로 매력을 드러냈다.

‘더 트롯쇼’ 무대에 오른 강예슬은 ‘목련’ 무대로 청아한 목소리를 들려줬다. 강예슬은 하얀 꽃과 같은 청순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반하게 만들었고, 맑은 보이스로 ‘목련’을 아련하게 불렀다.

한혜진은 ‘더 트롯쇼’를 통해 컴백을 언급했다. 한혜진은 MC 김희재와 ‘When We Disco’ 듀엣을 선보이며 흥을 끌어올리는가 하면, 올해가 데뷔 40주년임을 밝히며 “신곡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컴백 계획을 밝혔다.



이어진 정다경의 ‘그 이름 엄마’ 무대에서는 아름다운 보이스의 소유자, 정다경의 매력이 빛을 발했다. 정다경은 풍부한 성량과 깊은 감성을 담아 감동을 전했다.

한혜진의 ‘지푸라기’ 무대는 ‘더 트롯쇼’의 대미를 장식했다. 한혜진은 ‘지푸라기’를 시원하게 열창하며 탁 트인 감상을 안기는가 하면, 여유롭고 노련한 무대 매너를 선보였다.

 ‘더트롯쇼’의 피날레를 장식한 한혜진, 정다경, 강예슬은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와 예능으로 대중을 만난다.

사진= SBS FiL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