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0:18
연예

'이다해♥' 세븐 "집들이만 대여섯번…결혼식서 혼났다" (라스)

기사입력 2023.07.13 13:2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세븐이 이다해와의 결혼 비하인드를 전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최성국, 세븐, 스윙스, 나선욱이 출연하는 ‘라스 금쪽상담소’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이다해의 '금쪽이 남편'으로 ‘라스’에 출격한 세븐은 시상식급 하객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다해와의 결혼식 준비 과정을 풀공개했다.

특히 그는 결혼식 시작 직전 태양과 챌린지 영상을 찍고 왔다가 이다해에게 혼난 에피소드를 들려줘 웃음을 유발했다. 또 이다해가 ‘라스’에 깜짝 등장해 “세븐은 금쪽이다”라며 남편의 금쪽이 모먼트를 거침없이 폭로해 이목을 모았다.



세븐은 "신혼여행을 다녀와서 집들이를 앞두고 있다"며 "집들이가 대여섯번 잡혀있다. 지인 그룹이 다 다르지 않나"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세븐은 과거 연습생이었던 GD와 태양의 기강을 잡았던 일화를 털어놓으며 “잘 됐으면 하는 마음에서 조언했는데 너무 심했던 것 같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전설의 다큐 영상이 공개된 후 “짤로 많이 돌아다니더라. 미안하다”라고 사과해 웃음을 안겼다. 또 자신의 연습생 시절 고등학교 선배인 비가 매일 교통비를 대신 내줬다면서 미담을 덧붙였다.

방송 말미에는 세븐의 ‘와줘’ 특별 무대가 공개됐다. 그 시절 아이템인 힐리스를 신고 등장한 세븐은 20년 전 데뷔 때 모습과 변함없는 방부제 비주얼과 가창력, 댄스를 선보였다.

이어 그는 객석으로 난입해 감미로운 보컬과 함께 힐리스를 타며 스튜디오 한 바퀴를 도는 퍼포먼스를 뽐내 ‘라스’ 출연진들을 감탄케 했다.

다음주 방송은 강주은, 손미나, 파비앙, 하니가 출격, '행복배틀' 특집으로 꾸며진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