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9:29
연예

정호영, 99kg 몸무게 공개 "겨우 두 자리 맞췄는데"…또 먹방 (미친 원정대)

기사입력 2023.07.11 17:5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이연복, 정호영, 원영호, 2AM 창민의 비포 애프터 몸무게가 공개됐다.

11일 방송되는 IHQ '미친 원정대'에서는 일본 훗카이도 삿포로 먹투어를 떠난 이연복, 정호영, 원영호 셰프와 2AM 창민의 모습이 그려진다. 

정호영 셰프는 일본 음식 전문가지만, 다른 촬영 일정으로 인해 뒤늦게 합류한다. 멤버들은 삿포로에 도착하자마자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 일식 전문 셰프인 정호영에게 전화로 SOS를 요청했다.



멤버들은 정호영에게 맛집 정보와 훗카이도 특산물에 대해 조언을 요청했다. 정호영 셰프는 양고기 전문 식당과 유제품, 아스파라거스 등을 추천하며 멤버들을 식당으로 안내했다.

이연복, 원영호, 창민은 숙소에 가기 전 편의점 털기도 진행했다. 훗카이도에서만 볼 수 있는 빵과 유제품 등 무려 6만원어치를 장바구니에 담았고 식사를 하기 전 애피타이저 먹방을 선보였다.

한편 본격적인 맛집 도장깨기에 앞서 멤버들은 몸무게 공개에 들어갔다. 지난 대만 여행 편에서 창민이 3일 만에 5kg 증량으로 최고 기록을 찍었으며 이연복도 3.6kg, 원영호는 1.2kg 늘어난 모습이었다.

뒤늦게 합류한 정호영 셰프는 몸무게 확인에 당황하며 몸에 걸치고 있던 모든 것들을 내려 놓았다. 정호영 셰프의 몸무게는 99kg으로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겨우 두 자리 수 맞혔는데”라고 말하자 창민은 “다이어트에 가장 안 좋은 방송에 오셨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미친 원정대'는 11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IHQ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