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20:28
연예

박성연, 새 프로필 공개…9일 신곡 발매까지

기사입력 2023.07.06 15:2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박성연이 새 소속사에서 첫 신곡을 발매한다.

6일 소속사 더블비코리아, P&B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성연은 오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DS '사랑의 세탁기'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더블비코리아, P&B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앨범. 박성연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트로트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사랑의 세탁기'는 레트로하면서도 트렌디한 멜로디와 중독성 넘치는 노랫말에 박성연이 섹시한 보이스와 톡톡 튀는 포인트 안무가 돋보이는 곡. 박성연은 올여름 리스너들의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버리겠다는 각오다.



박성연은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6일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박성연은 단아한 묶음 머리와 세련된 화이트 원피스, 사랑스러운 미소로 청순미를 뽐냈으며, 또 다른 사진에서는 강렬한 레드 원피스와 고혹적인 눈빛으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박성연은 지난 2018년 첫 싱글 'PEACH(피치)'로 데뷔해 활동을 펼쳤다. 지난 2019년에는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실력과 비주얼을 갖춘 '탬버린 여신'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았다. 

사진=더블비코리아, P&B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