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8:24
연예

15기, '슈퍼 데이트권' 놓고 짝피구 전쟁 …순자VS정숙, 승자는? (나는 SOLO)

기사입력 2023.06.30 09:5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5기가 슈퍼 데이트권을 두고 치열한 신경전을 벌인다.

오는 7월 5일 방송되는 ENA, SBS플러스 ‘나는 SOLO’에서는 전쟁 같은 슈퍼 데이트권을 놓고 경쟁하는 15기의 모습이 그려진다. 

30일,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15기 솔로남녀들은 드넓은 정원에 입성한다. '데이트권'이라는 제작진의 공지사항과 함께 영숙은 잔뜩 집중한 표정으로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고, 영자는 “나 하고 싶다고 그랬는데”라며 기대감을 드러낸다. 

잠시 후, MC 이이경은 “2인 1조로 짝을 지어서 하는 것”이라며 미션인 ‘짝피구’를 설명한다. 이어 15기는 피도 눈물도 없는 미션에 돌입한다.



순자와 짝이 된 영철은 “잠깐만! 잠깐만”을 외치며 공을 피해 다니고, 순자와 정숙은 서로 공을 빼앗기 위해 ‘혈투’를 펼친다.

또한 솔로녀들은 서로를 아웃시키기 위해 ‘강속구’를 날린다. 늘 조용하던 정숙은 차분함을 벗고 눈을 부릅뜨고 진격해 이목을 모을 예정이다.

MC 송해나는 “너무 치열한데?”라며 로맨스 대전을 지켜본다. 전쟁 같은 난리통 속 슈퍼 데이트권을 손에 넣을 주인공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나는 SOLO’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6월 4주차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1위(‘나는 SOLO’ 15기), 2위(‘나는 SOLO’ 갤러리), 5위(‘나는 SOLO’ 15기 결혼 커플)에 올랐다.

‘나는 SOLO’는 오는 7월 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ENA, SBS플러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