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26
연예

김준호, '활력왕 1위' 자랑…"♥지민아 우리 여행 한번 가자" (니돈내산)

기사입력 2023.06.29 10:51 / 기사수정 2023.06.29 10:51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에게 '활력왕 1위 등극' 소식을 자랑하지만, 곧장 '팩폭'을 당한다.

오는 7월 1일 방송하는 채널S·MBN·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 5회에서는 '개그맨 찐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대만으로 우정 여행을 떠나 현지 바이브를 즐기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대만의 디화제 거리에서 알찬 보양식 투어를 즐긴 5인방은 다음 여행 코스인 스린 야시장으로 향한다. 

이동을 위해 택시에 탄 5인방은 차 안에서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는데, 이때 김준호는 여자친구 김지민에게 국제 전화를 걸어 대만에서의 근황을 전한다. 

"축하해 달라"며 운을 띄운 김준호는 "대만의 약재 가게 사장님이 뽑은 '활력이 가장 셀 것 같은 남자 1등'이 됐다"고 자랑한다. 김지민은 잠시 침묵하더니 "(사장님이) 보는 눈이 없으시네"라며 '팩폭'을 날려 모두를 폭소케 한다고.

이에 김준호가 다시 "지민아, 우리 여행 한번 가자. 내가 널 두 팔로 안아서 딱~"이라고 하자, 김지민은 "박스도 제대로 못 뜯으면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자 장동민과 유세윤은 "진짜가 나타났다!"라며 '엄지 척'을 날린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독박즈 5인방'은 스린 야시장에 도착한다. 

이들은 입구부터 시선을 강탈하는 다양한 현지 음식들과 게임에 시선을 빼앗긴다. 

이어 야시장에서 전체 비용을 지불할 '통 독박자'를 정하는 게임을 시작한다. 

한편 '니돈내산 독박투어' 5회는 오는 7월 1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채널S, MBN, 라이프타임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