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쇼퀸'이 2라운드 팀 메들리 전 일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TV CHOSUN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은 지난 27일 네이버TV를 통해 3화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5XL 팀은 강렬한 레드 포인트 의상으로 등장부터 주목 받는다. 5XL는 싸이의 '예술이야'를 선곡했고, 참가자 박지수의 힘 있는 음색으로 시작부터 심사위원의 감성을 자극했다. 이해리는 "눈물 날 것 같다"며 감정을 드러냈다.
'끼 끝판왕 주부' 성은혜가 래퍼로 깜짝 변신, 랩 파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MC 장민호를 비롯해 심사위원 모두의 감탄과 환호를 끌어냈다. 조권은 리듬에 몸을 맡기고 무대를 즐기는 모습으로 흥을 유발했다.
'5XL'는 모두가 흠뻑 빠져드는 신나는 무대로 호응을 유도하며 공개될 풀 버전 무대를 향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1라운드 세대 대표 선발전을 거쳐 더 화끈하고 치열해진 무대로 시청자들을 만날 것을 예고한 '쇼퀸'은 음원 및 음반을 내지 않은 대한민국 국적의 10세~54세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X세대부터 Z세대까지 세대를 대표하는 아마추어들을 대상으로 하는 오디션이다.
'쇼퀸'은 오는 7월 2일 오후 10시 40분에 TV CHOSUN에서 방송한다.
사진= TV CHOSUN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