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28
연예

'쇼킹나이트', 가수부터 아이돌 출신까지…Y2K 열풍 이어간다

기사입력 2023.06.27 14:1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쇼킹나이트'가 MC 붐의 합류 소식을 알렸다.

27일 MBN에 따르면 오는 7월 21일 새 예능 프로그램 '국내 유일 땐-스 가요제, 쇼킹나이트(이하 '쇼킹나이트')'가 첫 방송한다. 특히 붐이 MC로서 1990년대 시절 향수를 살리는 진행과 맛깔 나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쇼킹나이트'는 199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댄스 가수 황금기를 소환할 국내 최초 전 국민 댄스 음악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현재 아이돌 출신은 물론, 기존 가요계에서 화제를 모은 가수까지 각양각색의 지원자들이 모였다는 귀띔. 이들은 '쇼킹나이트'에서 색다른 무대들로 'Y2K' 열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특히 방송인 붐이 MC로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공개된 '쇼킹나이트' 티저 영상에서는 제작진 사무실을 기습 방문한 뒤 열정적으로 회의하는 그들의 모습을 생중계해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쇼킹나이트'에서 어떤 모습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높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상상 이상으로 지원자들의 무대가 퀄리티 있고 흥이 넘쳐 현장에 있던 사람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며 "이들의 환상적인 무대들과 MC로 출연할 붐의 맹활약까지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쇼킹나이트'는 오는 7월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사진=MBN '쇼킹나이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