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34
연예

'MZ대통령' 이영지, 안유진에게 포크립 양보…감동적인 행보 (지구오락실2)[종합]

기사입력 2023.06.24 09:4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한계 없는 예능감으로 안방을 사로잡았다.
 
지난 23일(금) 방송된 tvN ‘뿅뿅 지구오락실2’ 7회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3.6%, 최고 4.6%, 전국 가구 기준 평균 3.3%, 최고 4.1%를 기록했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은 수도권 평균 3.0%, 최고 3.8%, 전국 평균 2.5%, 최고 3.3%로 수도권 타깃 시청률 자체 최고 기록 경신은 물론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 닐슨코리아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발리로 포상 휴가를 떠난 지구용사들이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연타했다. 특히 훈민정음 윷놀이 게임 조합 ‘언니즈’ 이은지와 미미, ‘동생즈’ 이영지와 안유진이 훈민정음 컬링으로 다시 만나 시간을 순삭했다.

앞서 포상 휴가를 떠나려던 찰나 토롱이의 습격으로 캐리어를 빼앗긴 지구용사들은 이를 되찾기 위해 추격전을 벌였다. 다행히 시간 종료를 9분 남기고 토롱이 잡기에 성공하며 공항으로 출발, 본격적인 막이 열릴 이들의 발리 에피소드를 기대케 했다.



발리에서도 다채로운 게임이 펼쳐진 가운데 모던 인도네시아식 음식을 걸고 진행된 첫 게임에서는 안유진이 허당미를 발산했다. 드라마 제목 이어말하기 게임에서 ‘이상한 변호사 김삼순’, ‘이태원 프리덤’이라는 오답으로 즐거움을 선사한 것.

안유진의 오답으로 포크립을 먹지 못하게 된 지구용사들은 제작진과 협상을 통해 가지고 있는 용돈에서 십만 루피아를 내놓고 재도전 기회를 얻었다. 그러나 계속된 실패로 용돈만 삼십만 루피아를 잃어 짠내를 불러일으켰다. 이후 개인전을 통해 ‘MZ대통령’ 이영지가 포크립을 획득, ‘MZ후배’ 안유진에게 음식을 양보하는 감동적인 행보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뿅뿅 지구오락실2’는 쇼핑마저 남달랐다. 차 안에서 진행되는 상식 퀴즈를 통해 승자 한 명만 밖으로 나와 쇼핑을 할 수 있는 방식으로 다음 승자가 나타나 터치하기 전까지만 쇼핑을 즐길 수 있었기 때문. 기막힌 타이밍에 다음 사람과 교체되며 비교적 가볍게 돌아온 이은지, 미미, 안유진과 달리 이영지는 원피스, 동전 지갑, 모자 구매에 성공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핀란드에서 장장 3시간에 걸쳐 끝난 훈민정음 윷놀이를 뒤잇는 훈민정음 컬링이 폭소를 자아냈다. 그때 그 조합 ‘언니즈’ 이은지와 미미, ‘동생즈’ 이영지와 안유진이 맞붙게 되면서 지난날의 과오가 수면 위로 떠올라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는가 하면 이영지의 외국어 사용 양심 고백, 상대 팀의 영어 사용을 유도하는 전략 등이 유쾌 지수를 상승시켰다.

이처럼 발리에서도 계속된 지구용사들의 활약으로 행복한 금요일 밤을 선물한 tvN ‘뿅뿅 지구오락실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