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4:35
연예

김나영, 팬미팅 앞두고 위경련…"사람들 안 올 것 같아" (노필터TV)

기사입력 2023.06.19 17:49 / 기사수정 2023.06.19 17:49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부산 팬미팅을 앞두고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18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부산 그냥 걸으러 갔다 그냥 먹고 왔어요! 당일치기 부산 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김나영은 “너무 설레서 잠을 못 잤다. 일찍 일어나서 위경련이 일어난 것 같다"고 전하며 부산에서 열리는 팬미팅 장소로 향했다. 



김나영은 "사람 하나도 안 오는 거 아니냐"며 "얼마나 오셨냐. 도저히 못 들어갈 것 같다"고 불안하고 초조한 모습을 보였다.

식사를 하는 동안에도 내내 초조한 모습을 드러냈지만, 걱정과 달리 실제 팬미팅 현장은 사람으로 꽉 찼다. 

백화점 오픈부터 기다렸다는 팬들에 김나영은 "이렇게 많이 오실 줄 모르고 화장을 너무 안 하고 왔다"며 민망해했다.



팬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낸 김나영은 "제 팬들이 어린이들이 많아서 오랫동안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내가 어린이들을 꽉 잡고 있다. 어린이들이 날 그렇게 사랑하는지 몰랐다"고 전했다.

이에 제작진도 "팬들 중 70%가 12세 이하였다"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고 김나영은 "어린이들이 그렇게 날 사랑하는 줄 몰랐다. 투니버스 좀 알아봐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TV'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