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8:40
연예

'퀸덤 퍼즐', 오늘(25일) 최종 라인업 공개…'엠카' 시그널송 퍼포먼스

기사입력 2023.05.25 12:1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퀸덤 퍼즐' 최종 출연진 라인업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늘(25일) 오후 6시 '엠카운트다운'에서는 Mnet '퀸덤 퍼즐'의 더블 시그널송 'Charismatic'과 'SNAP'의 새로운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되며, 출연을 확정한 마지막 아티스트들이 색다른 퍼포먼스와 함께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지난 18일 '퀸덤 퍼즐'은 첫 번째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하며 여름(우주소녀), 보라·지원·채린(체리블렛), 유키(퍼플키스), 리이나(H1-KEY), 상아(LIGHTSUM),  지우(tripleS), 지한·소은(Weeekly), 나나·우연(woo!ah!), 예은의 출전 소식을 알렸다.



새로운 조합으로 구성된 13인의 아티스트들은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개성과 에너지가 넘치는 그룹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각각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스타일링부터 시그널송 컨셉을 살린 세트장, 폭죽과 살수 효과를 비롯해 여러 특수효과를 적용한 퍼포먼스으로 이목을 끌었다.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새로운 버전의 'Charismatic'과 'SNAP' 퍼포먼스 비디오와 함께, 마지막 출연진 라인업이 공개된다. 과연 마지막으로 출전 소식을 전하는 아티스트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이 가운데 아티스트들이 기공개된 버전과는 또다른 매력의 그룹 퍼포먼스를 준비했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역시 새로운 조합으로 만난 이들은 자기 개성을 살려 'Charismatic'과 'SNAP'을 소화하며 전혀 다른 색깔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Charismatic'과 'SNAP' 두 번째 퍼포먼스 비디오는 방송 이후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음원은 오늘 오후 6시 국내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퀸덤 퍼즐'은 오는 6월 1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Mnet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