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53
연예

JTBC 새 예능 '웃는 사장' 이경규·박나래·강율 3MC 출격…6월 첫방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5.25 11:01 / 기사수정 2023.05.25 11:0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웃는 사장'이 6월 편성을 확정하며 3MC 이경규, 박나래, 강율의 캐스팅 소식을 함께 알렸다.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예능 '웃는 사장'은 요리에 진심인 연예인들이 배달음식 전문점을 오픈, 사장이 되어 매출로 대결하는 배달음식 영업대결 프로그램이다.

연예인 사장 3인으로는 대한민국 예능 대부인 이경규, 박나래, 수준급 요리 실력을 겸비한 신인 배우 강율이 나선다. 세 사람은 배달 식당 사장으로 변신해 양보 없는 배달 경쟁을 펼친다.

'웃는 사장'은 이미 요리 업계에 한 획을 그어 트렌드를 이끈 이경규, 야무진 손 맛으로 '박장금'의 별명을 가진 박나래, 그들과 대결할 신예로 이탈리아 유학파 출신이자 전 레스토랑 오너였던 강율이 합류하며 신선한 MC 라인업을 완성했다.

강율은 대선배들을 한껏 긴장시키며 판을 뒤흔드는 메기 역할을 톡톡히 한다고 해 벌써부터 프로그램을 향한 궁금증이 치솟는다.

특히 이전 예능 프로그램에선 찾아볼 수 없었던 배달 음식 영업 대결 콘셉트로 보는 이들의 새로운 흥미를 자극한다. 게다가 이경규, 박나래, 강율의 진정성 깃든 요리와 직원으로 나설 게스트까지 함께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웃는 사장'은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최강야구'를 제작한 장시원 대표가 기획했으며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 1, 2, 3를 연출한 서동길 PD가 연출을 맡았다. 

'웃는 사장'은 6월 중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 ADG컴퍼니, JDB엔터테인먼트, 타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