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11
연예

김남희 "장나라·김희선과 연기 호흡? 신기해…이게 톱스타 배우구나" [엑's 인터뷰]

기사입력 2023.05.24 13:2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김남희가 장나라, 김희선과의 연기 호흡을 전했다.

김남희는 24일 오전,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 종영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지난 23일 종영한 '패밀리'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블랙 요원 남편과 완벽한 가족을 꿈꾸는 달콤살벌한 아내의 아슬아슬한 가족 사수 첩보 코미디 드라마.

김남희는 극중 유라(장나라 분)의 과거 킬러 동료 조태구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그는 자신에게 특별한 존재였던 유라의 삶을 흔들기 위해 찾아와 혼란스러움을 더했다.



김남희는 '패밀리'에서 장나라, 장혁과 연기 호흡을 맞춘 게 신기하다고 했다. '패밀리' 이후 JTBC '가스라이팅'에도 출연을 확정한 바. 김남희는 김희선의 남편 역할로 분해 연기 변신을 펼칠 예정이다.

장나라, 장혁에 이어 김희선까지. 김남희는 "장나라 선배님이 제일 신기했었고, 김희선 선배님도 너무 신기했다. 수식어라고 하지 않나. '너가 김희선보다 이뻐?' 하는 상징성이 있지 않나. 저 어렸을 때는 미의 대명사가 김희선 선배님이었다"라며 너스레를 덧붙였다.

이어 "김희선 선배님을 실제로 뵈니까 너무 예쁘시더라. '이게 톱스타 배우구나' 싶었다. 너무 신기했다"라며 감탄을 이어갔다.

또 김남희는 "전체 리딩하는 날 희선 선배님께서 감기 때문에 목이 안 좋으셨다. 목소리가 안 나오시는데도 끝까지 준비해 온 리딩을 하시더라. 그런 모습을 보면서 '꾸준히 배우 생활을 유지하는 이유가 저런 게 아닐까' 싶었다. 결국엔 성실한 게 중요하지 않을까 했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뉴웨이컴퍼니, tvN '패밀리'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