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09
연예

박나래, 홍종현과 만취 첫인사 "페스티벌서 같이 춤춰…황홀했다" (놀토)

기사입력 2023.05.20 20:16 / 기사수정 2023.05.20 20:16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놀토' 박나래가 홍종현과의 인연을 떠올렸다.

20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배우 이연희, 홍종현, 정윤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홍종현은 '놀토' 멤버 중 한 명과의 인연이 있다고 밝혔다.

"야외 음악 페스티벌에 초대를 받아서 갔는데 옆 테이블에 그분이 계셨다"고 말했다. '뮤직 페스티벌'이라는 말에 멤버들은 한해가 아닐까 하며 '그분'의 정체를 추리하기 위해 분주했다.

홍종현은 "직접 가서 인사를 드렸는데 좀 취해계서서 저를 기억하셨을지는 모르겠다"며 박나래를 지목했다. 신동엽은 "그것도 모르고 (박나래가) 아까 종현님 처음보는데 너무 멋있다고 했다"며 놀렸다. 



민망해하더니 "불현듯 기억이 난다"고 말을 고친 박나래는 "세계적인 디제잉 페스티벌에 처음 가봤는데 너무 빛이 나는 사람이 있어서 팬이에요, 인사하고 눈을 감았다 떴는데 그 밑 광장에서 눈을 떴다. 둘이서 같이 춤을 추고 있더라. 그리고 또 눈을 떴는데 집이더라"고 전했다.

이어 박나래는 "꿈인 줄 알았는데 진짜였다니.. 난 너무 황홀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사진 = tvN 방송화면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