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30
연예

정동원, 스리랑카 생활 어떨까…몰린 인파에 '진땀' (지구탐구생활)

기사입력 2023.05.18 08:1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정동원이 '지구탐구생활' 비하인드를 전했다.

지난 17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정동원이 출연하는 MBN '지구탐구생활' 2화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구탐구생활’은 “내가 만약 다른 나라에서 태어났다면 어떻게 살고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시작해 17살 정동원의 고군분투 글로벌 생존기를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6일 방송된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스리랑카로 떠나며 리얼한 현지 적응기를 시작한 정동원이 스리랑카의 명절을 체험하며 다채로운 경험을 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컷들에서는 스리랑카 현지 생활에 완벽 적응한 정동원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설날을 맞아 모인 마을 사람들에게 무료로 아이스크림을 나눠주던  정동원은 몰려드는 인파에 진땀을 빼기도 한다. 이어 스리랑카의 전통 게임인 달걀 던지기 게임에도 참여, 현지인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스리랑카에서도 인기를 독차지했다.



본격적인 명절 준비를 위해 스리랑카 전통 복장인 '사롱'을 착용하고 가족들을 도와주던 정동원은 뒤늦게 합류한 파트너 김숙과 재회하며 특급 케미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사진 속 정동원은 직접 설날 음식 준비를 하고 홈스테이 가족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화목한 모습을 연출, 자연스럽고 다채로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구탐구생활'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